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승인 그리고 수익이 발생되었다.

by 말괄량이 꼬꼬 2022. 9. 1.
728x90
반응형
SMALL

티스토리를 만들고 난 후 그동안에 방치를 했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운영을 해보고자 글을 쓰기 시작.
3개월내 글 20개가 있어야 광고를 등록할 수 있다고 하니
하루만에 그을 호다닥 올리기 시작
20개를 다 올리고 난 후 수익에 들어가서 애드핏 승인을 시작

8월31일 밤 새벽1시에 승인을 시작을 한 후 아침에 아이들 등원을 하면서 카카옽톡으로 받은 답변

아침 8시55분 카카오애드핏 승인심사가 완료 디었다고 하여

신이 나서 바로 노트북을 열어서 보니 정말 카카오애드핏이 생성이 되어있어다.

31일날 승인이 났으니깐 내일이면 수익이 나겠지 너무나 궁금궁금

새로고침을 해도 안보이는 나의 수익

얼른 하루가 지나가길  바랬다.

카카오애드핏 광고 수익창출을 위해서 광고 설정을 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모든 광고에 활성화를 해두기로 했다.

카카오애드핏이 처음이다 보니 연동하는 법 심사 광고설정 통계확인 하나씩 하나씩

클릭하여 확인

얼른9월1일이 손꼽아 기다렸다.

9월1일 확인결과 나의 첫 수익이 발생되었다.

총 노출은365 그리고 수익은182원

당연히 클릭은 0원일꺼라고 생각이 든다.

누군가가 나의 광고를 클릭을 해준다면은 수익이 더 올라가겠지.

 

카카오핏은 수익이 많이 나지는 않을꺼라고 사람들이 얘기를 한다

그래도 적은 돈이 모이다보면 큰돈이 될꺼라 믿고 열심히 티스토리 운영을 해야겠다.

 

다른분들은 카카오핏 5번의 심사를 했는데도 승인이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

나는 다행히 한번만의 승인으로 8월31일 승인으로 첫수익이 발생이 되었다

 

그럼 이제 제일 마지막 애드센스 승인을 기다리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