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쿠즈락 튀겨나온 패스츄리 핫도그 이게 진정 마약핫도그네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쿠즈락 튀겨나온 패스츄리 핫도그

얼마전 쇼핑을 하다가 내 알고리즘으로 들어온 마약핫도그

가격도 너무나도 착한 너 한참을 고민하다가 구매해버렸네요

튀겨나온 패스츄리 핫도를 선택한 이유

당연히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을수있기에 선택을 하게 되버렸어요

기름에 튀겨서 먹는게 더 맛도 좋지만 사실 기름을 많이 부어서 튀기고 또 다시 기름을 재 사용하려고 하면은

그게 더 힘든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때는 약 12분정도 소요가 되요

앞면6분 뒷면6분 고루고루 열을 주고 조리하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유탕기로 했을때는4분정도의 시간이 걸리네요

 

쿠즈락 패스츄리 핫도그는 한봉지에 총 4개가 들어있어요.

아이들 간식 주고 나 먹고 신랑 먹고 하면 끝이네..ㅠㅠ

한봉지로는 아쉬운거 같네요

패스츄리 핫도그 안에는 씨즈닝이 들어있어요.

치즈씨즈닝과 어니언씨즈닝

어떤게 제일 맛있을까요??

전 사실 끌리는게 치즈 씨즈닝이 끌리네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패스츄리 핫도그2개를 넣어서 조리 시작합니다.

저는 온도를 180도로 해서 조리를 했어요.

우선 시간은 총 12분으로 맞춘다음 6분후 뒤집어 주기로 했어요

다시 뒤집어서 뒷면을6분을 조리 시작

총12분을 조리 했는데 역시나 에어프라이어로는 바싹함을 나타낼수 없지만

그래도 시간을 조금 더 올리면은 패스츄리가 바삭해질꺼 같아요

뒷면을 보니 패스츄리가 바삭바삭하게 구워진거 같아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봤더니 와우~

소세지가 두툼하고 패스츄리도 여러겹으로 되어있는거 같아요

제가 궁금해한 치즈 시즈닝으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듬뿍듬뿍 묻히고 나서 먹으면은

오~이게 마약핫도그!!

쿠즈락 패스츄리 핫도그 너무 맛있네요.

곧 겨울 방학 되는데 아이들 먹일 간식을 미리 챙겨놔야 할꺼 같아요.

마약핫도그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면은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