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운날에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샘표 잔치국수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아~~ 더워더워~

정말 너무 더운 여름이에요

이런 여름에는 시원한걸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런데 더운날에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잔치국수

잔치국수 너무 궁금했어요.

특히 라면처럼 끓여서 드세요 라는 문구는 저에게 딱인거 같아요

날이 더워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잔치국수 한번 보러 가실까요?

 

특별한 날 기쁜 날 자장면도 스파게티도 좋지만 좋은 날엔 맛있는 추억을 담은 샘표국시

맞아요

흥겨운 동네 잔치 있을때 먹었다던 그 국수

 
 

잔치 국수는 제가 예전에 결혼식을 갔을때 그때 많이 봤던 음식이고 먹었던 음식

샘표 잔치국수 조리 방법은 너무나 간편해서 그냥 기다림만 하면 되는거 같았어요

우선 물700미리 준비하고 집에 김가루랑 애호박 지단이 있담 같이 준비 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봉지에서 꺼내니 국수와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아주 간단 라면처럼 조리하는거였네요

 

진공 숙성반죽으로 면발이 더욱 쫄깃하고 잘 퍼지지 않는다는 문구를 확인했습니다.

잔치 국수를 만드는 일만 소면보다 조금 단단해보이는거 같아요

기존 소면은 조금만 만져도 부러질듯 약한 소면인데 샘표 진공 소면은 살짝 힘이 있어보이는 소면같네요

 

끓는 물에 넣어서 푹 삶아주시면 됩니다.

저는 중간중간에 면을 풀어주면서 공기와 마찰을 시켜주면서 면을 삶았습니다.

레시피대로 3분정도인데 면이 덜 삶아지는거 같아서 더 많이 삶았습니다.

약 5분이상이였던거 같아요

한가닥씩 한가닥씩 먹었는데 조금 딱딱한거 같아요

그리고 끓일때 불조절 하셔야 합니다.

넘칠수 있답니다.

분말 스프에는 각종 건더기가 있어서 한번에 넣어서 끓여주시면 되요

그리고 스프 넣고 나서도 3분가량 더 조리했습니다.

 
 

김가루와 지단이 있었음 더 맛있는 잔치국수가 되었을꺼 같아요.

집에 애호박을 볶아놓은게 있어서 잔치국수와같이 먹어보기로 했어요

진짜 맛있을꺼 같은데..

먼저 드셔보신 엄마가 다 드신거 보면은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면을 오래 삶고 오래 끓여야 면이 부드럽고 맛있는거 가타요

국물도 잔치국수 먹는 거처럼 맛있어요.

깔끔한 멸치 국수맛 아이들도 잘 먹을꺼 같아요

입맛없을때 라면보다 잔치국수를 더 먹는게 맛있는거 같습니다.

지인분께 받았는데 이거 마트 가면은 더 많이 사다둬야 할꺼 같아요

야밤에 배고플때 신랑이랑 먹기에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위에 부담도 없을꺼 같아요

더운날씨에도 먹어도 좋은 잔치국수 맛있게 드세용~^^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