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닭 여름 몸보신 할때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허경환의 송이삼계탕 엄마힘내세요!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여름방학 기간에 아이들을 보러 내려온 엄마를 위해서 오랜만에 몸보신 해주려고 구입을 했어요

제가 직접 끓여주고싶었는데 요즘 물가가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뜨거운 불 앞에서 몇시간동안 땀을 흘리기도 하니 이번에 조금 편하게

밀키트의 힘을 빌렸습니다.

마트에서 삼계탕이 보이길래 머지 했는데 그 유명한 허닭

 

가격도 비싸지 않고 재료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삼계탕 밀키트

송이버섯이이 들어있어서 엄마한테 드리기 딱 좋은거 같았어요

냉동송이버섯 인삼 대추 닭고기

그리고 무엇보다 1키로의 제품

과연 내용이 너무나도 궁금해지는거 같아요

 

조리방법은 3가지 입니다.

전자렌지 중탕

그리고 제품을 뜯어서 바로 냄비에서 조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기 때문에 생각나실때 뜯어서 조리 하셔서 드실수 있어요

저는 구입하자 마자 바로 엄마 드릴꺼여서 바로 조리 시작했습니다.

제일 좋은건 냄비에 넣고 바로 조리 하는방법이 좋은거 같아요

약재의 향이 코끝을 스치며

깊은향이 나는거 같았어요

삼계탕을 먹을때 없어서 안되는 국물

국물도 넉넉히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닭 한마리가 떡 하니 들어있습니다.

닭만 들어있는게 아닌 밥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국내산 닭과 맵쌀과 찹쌀이 들어있는 송이버섯 삼계탕

뜨끈하게 드실수 있도록 한번 조리를 했습니다.

이렇게 보면은 성인이 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그러나 저희 엄마가 드시기에는 많은양일꺼 같아요

아무리 작은 닭이라 해도 저희엄마는 양이 적기때문에 닭이랑 밥이랑 같이 드시면

많을듯 합니다.

성인 남성으로는 적을수 있는 양이에요

성인 여성으로는 딱 적당한 양일수 있고요

전반적으로 간편식으로 나온 삼계탕으로는 이정도의 가격과 퀄리티는 딱 적당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릇에 담았는데 삼계탕 몸 한쪽에 송이 버섯 하나가 자리 잡고 있었네요

예쁜녀석!

 
 

닭다리도 귀엽네요

닭다리 하나를 잡았지만 양족 2개다 있는거 확인했답니다.

어느정도 드셨을까요?

반정도 드시고 나서 배가 부르셨는지 남기셨습니다.

그동안 집에서 혼자 계시느라고 몸보신 못하셨는데

오랜만에 저희 집에 놀러오시고 맛있는거 해드려야 하는데 이렇게라도 삼계탕 밀키트로 대접을 해드리네요.

땀이 많이 나지 않지만 기력이 없는 엄마를 위해서

나름 준비를 해봤습니다.

초복 중복 말복이 아니여도 나중에 혼자 몸보신 할때 챙겨 먹기 좋은 허닭의 삼계탕

특히나 몸에 좋은 송이버섯이 들어있는 삼계탕

보양도 하시고 기력도 찾으시기 바래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