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잇츠 오떡후 광주여대점 오떡후 커플 셋트 아주매운맛 리뷰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눈이 많이 내린 19일

고민이 됐다 오늘 나의 점심은 햄버거냐 아니면은 떡볶이냐 고민이였다.

배민을 열었으나 요새 1인 주문도 너무나도 비싸게 주문을 해야한다니..

그래서 다시 쿠팡에서 쇼핑을 하다가 쿠팡잇츠를 들어갔더니 처음 구매하는 사람한테는 5천원 할인을 주고 그리고 주문을 하고 나서

5천원 5천원 총 만원 할인을 해준다길래 쿠팡잇츠를 선택함

그나마 제일 땡기는 떡볶이를 고르고 눈이 많이 와서 배달이 될까 노심초사

주문을 하고 나니 바로 매장에서 주문을 수락해줬다.

아싸!!! 오늘 나의 점심 떡볶이

주문을 하고 난 후 1시 50분쯤 도착을 할 예정이였는데 다행히 일찍 도착을 했다.

12시 43분에 주문을 넣고 1시10분에 도착 일찍 받았다..오예~

오떡후 커플 셋트는

떡볶이 2~3인분 튀김셋트 주먹밥 계란찜 이렇게 셋트다.

 

아주매운맛을 선택했던 나의 떡볶이

국물이 조금 맑은듯 하다.

그리고 국물이 조금 물이 있는거 같아서 맛이 어떤지 궁금했다.

분모자 떡과 그리고 비엔나소세지 기다란어묵 달걀 치즈 그리고 안에 양배추가 들어있었다.

아...물이 생긴 이유가 양배추였네

 

튀김셋트가 내가 좋아하는 김말이 그리고 오징어 만두 하나는 잘 모르겠다..

여기 계란찜 맛있어요.

한수저 먹고 나중에 애기들 주려고 남겼습니다.ㅜㅜ

 

단무지와 김가루 그리고 주먹밥

마요네즈 소스와 데리야끼 소스?

그리고 참치 밥

조물조물해서 주먹밥을 해먹어도 되는데 왠지 나는 그냥 수저로 떠 먹고 싶은맘에

주먹밥을 만들지 않았다.

이걸 내가 혼자 다 먹을수 있을지 고민

그러나 배가고파서 반 이상은 먹을수 있을듯..ㅎㅎ

 

분모자 보다 많은 어묵

어묵면인거 같다.

분모자는 쫄깃쫄깃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역시 후루룩 하기 좋은 분모자

아주매운맛의 오떡후 맛은 어떠게요~

아쉽지만 아주맵지는 않았어요^^;

제 입에는 딱 기본의 매운맛이였던거 같아요.

국물이 있어서 좋긴 한데 양배추때문에 떡볶이의 국물과 양배추의 물이 만나서 아쉬웠어요

저는 양배추를 빼서 조리하셨음 좋겠어요.

걸죽한 떡볶이의 국물을 생각했는데

주먹밥은 그냥 떠서 먹어도 맛있었답니다.

폭설이 내린 광주

배달이 안될까봐 노심초사였는데 다행히 배달하시는분이 계셔서?

아님 사장님이 오셨을지 모르겠지만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점심 맛나게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