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운지구 배달 잇츠카츠 소촌점 생등심정식셋트와 쫄면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아이가 아파서 집에서 가정보육중

하필 나까지 감기가 걸려서 ㅠ

너무나 몸이 천근만근 하필이면 신랑도 서울 본사가서 부재중

밥도 하기 싫고 애기 밥 차리기도 넘나 싫은 하루에요.

그래서 어플을 켜서 국밥이냐 돈가스냐 고민하게 됐는데

돈가스로 결정!!


생등심 정식 셋트

11,900

정식셋트르 선택후 아이들이 있다보니 유부 우동을 시킴

등심 돈가스 양배추샐러드 밥 김치 무피클

이게 유부 우동 이에요.

양도 1인분 은근히 양이 있답니다.


쫄면 6,000

이건 제가 먹을 쫄면

오~주문 잘했어요

야끼만두 너무 맛있어요~

돈가스의 크기 양을 보면 적다?

1인으로 봤을때 적지도 않고 딱 적당

누구나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

제가 감기때문에 단맛을 느끼지 못하나봐요ㅠ

김치랑 무피클.

단무지보단 무피클이 더 맛있네요.

돈가스를 먹을때 양배추 샐러드와 무피클은 최고의 궁합

고기 두께도 두툼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애기들이 먹기 좋았어요.

야끼만두 진짜 너무 맛있어서 쫄면 비비다가 야끼만두부터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쫄면은 매콤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딱 좋았어요.

저의 감기로 인해 단맛은 느끼지 못했지만 그래도 처음 시킨

잇츠카츠 소촌점 배달 선택 잘했네요.

감기가 다 낫고나면 다시 한번 쫄면 도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