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모듬막창 술안주 최고!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17.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집에서 술안주 할겸 청정원 안주야 모듬막창을 구매해봤어요.

막창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밖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데 아직까지 저의 외출은 허락되지 않기에

긴긴 겨울밤 모듬막창으로 술안주 하기로 했습니다.

모듬막창 맛있는 조리방법을 보니

내동상태의 제품을 해동을 하고 달궈진 프라이팬에 강불로 8분30초 타지 않게 뒤집어 가며 구워주기

역시 간단한 조리 방법이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다보니 구입하고 나서 내동보관후 생각날때 꺼내서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청정원 안주야 모듬막창은 집에서도 먹기 좋고 캠핑에서도 또 펜션 놀러가서도 먹기 좋은 안주에요

안주야 논현동 포차 스타일 모듬막창이 3~4인분이라고 하는데

신랑이랑 저랑 먹기에 많은 안주가 아닐까요??

모듬막창이랑 소스가 들어있고 3~4인분이라고 하는데 조리를 해봐야 할꺼 같아요

이게 3~4인분인지~^^;

정말 맞죠?3~4인분 제가 볼때는 조금 적은거 같기도 하고

중간중간에 통마늘도 들어가있어요.

조리는 8분정도 소요라고 했는데 저는 혹시몰라서 10분정도 하고 먹기로 했습니다.

모듬막창에 찍어 먹는 소스에요.

청정원 모듬막창 완료에요.

빠르게 조리가 되니깐 준비할필요도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크기도 적당하고요 우선 한입먹기에 좋은 사이즈네요

 

쫄깃쫄깃하고 매콤하니 술안주로 먹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는거 !!

요즘 또 코로나로 밖에서 술마시는게 힘들어졌네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안주가 많아서 집에서도 밀키트로 편하게 먹을수 있으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기분좋게 한잔~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