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상 집으로 ON 직화곱창 시카고피자 이런맛 처음이야

by 말괄량이 꼬꼬 2023. 9. 22.
728x90
반응형
SMALL

드셔는 보셨을까요?

직화곱창 시카고 피자~

우선 저는 곱창 피자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피자 시키다 무슨 맛일까 하는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정말 놀라웠습니다.

직화곱창 시카고 피자 리뷰~

gogogo

시카고 피자는 360g 2개 판매가 되고있었어요

2개 가격으로 13900원정도 됩니다.

매일매일 바뀔수 있기 때문에 가격은 그때그때 달라요~

저는 2세트들어있는 제품 2개를 구입을 했어요(4게)

곱창은 돼지곱창이 들어가 있어요.

냉동제품이기 때문에 냉동보관했다가 드실때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테이핑되어있는 부분을 살살 뜯어서 조리방법을 보기로 했어요

 

시카고 피자를 먹는 방법은 2가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해서 먹는 방법

자신이 편한대로 드시면 되요.

저는 전자렌지 보다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냉동 제품이다 보니 전자렌지 보다 에어프라이어가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선택했습니다.

박스를 열고 보니 비닐로 한번 더 테이핑

비닐을 잘 뜯어서 안에 있는 곱창 피자를 꺼내기로 했습니다.

오우~ 신기해 특이해

직화곱창 시카고 피자는 무슨맛인지 상상이 안되네요

곱창을 피장에 올려서 먹는다.

이건 진짜 상상도 못할 음식인거 같아요.

곱창도 적지 않게 올라가있어서 이 곱창의 맛도 상당히 기대를 가져보게 되었어요

 

에어프라이어로 15분정도 조리를 했어요

냉동제품을 바로 꺼내서 조리하다보니 10분정도는 약하더라고요

15분정도 조리했는데 잘 데워진거 같았어요.

곱창 사이즈 보이시나요?

얼려있어서 잘 보이지 않았는데 조리기ㅏ 되고 나서 보는 곱창은

작은 곱창이 아닌 큰 사이즈의 곱차이였고

양념에 버무려져 있는 곱창이였어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니 도우가 바삭합니다.

그리고 곱창과 피자 이게 잘 어울릴까 했는데

네...이거 잘어울려요

냉동제품이라서 제가 15분정도 돌렸는데 제 에어프라이어가 문제인건지

가운데 부분이 따뜻해 지지 않았더라고요

덜익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드시기 전에는 우선 살짝 해동을 하고 난 후 드세요

그리고 제가 2번째에도 바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먹었는데

냉동이다보니 바로 조리 하지 마세요

해동을 하고 난 후 드세요.

피자가 두껍기 때문에 안에는 덜 익을수 있어요.

그리고 나중 후 신랑이 따로 먹었는데 맛있었나봐요.

처음 접하는 직화곱창 피자가 은근히 맛있다면서 잘 먹었습니다.

토요일 근무 하는날 냉동실에서 하나 남아있는 직화곱창피자를 회사동생이랑

같이 먹겠다고 하여 가지고 갔습니다

간식으로도 맛있고 야식으로 하나 꺼내서 먹기 좋은거 같아요

피맥으로 드시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색다른 안주를 찾으신다면

집으로 ON 직화곱창 시카고피자

이거 하나면 맥주안주 쥑~입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을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